o Youtube: 부적절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걸러내는데 AI기술을 적용
o ForeSee: 사용자와 회사 사이의 chat를 분석하여 사용자 글의 주제와 글에 담긴 감정을 분류
foresee.com
o HumanDigital: social media 데이터를 분석하여 주제와 글에 담긴 감정을 인식하고 시간에 따른 변화를 파악
o Adobe: 이미지의 속성을 분류하고 라벨을 붙여 이미지 검색의 정확도를 높임
www.adobe.com
o Bossa Nova Robotics: 로봇 비전을 이용하여 마트의 물건 판매대에서 다 팔린 물건을 빠르고 손 쉽게 파악하고 물건의 가격이 맞게 붙어있는지 확인하는 기술을 개발
o Resson: data driven farming을 위해 인공위성, 드론, 근접 카메라, 현장의 센서 등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농작물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예측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
o Workday : 영수증 입력 자동화에 AI기술을 적용
The Cloud Finance, HR and Planning System For A Changing World | Workday
The world is evolving fast. With one cloud system from Workday, you can build your business to adapt to what’s next. Learn more.
www.workday.com
o 네이버 : 클로바 케어콜 시스템은 인공지능이 코로나19 자가격리자에게 하루에 한 번 전화를 걸어 발열, 호흡 등 증상유무를 확인하고 코로나19 발생이 의심되는 경우 관계 기관에 연결함. 여기에 NEST라는 음성인식 엔진을 사용함 (2020.7.22 업데이트)
https://www.etnews.com/20200717000186
네이버-성남 케어콜, 3개월간 '코로나' 단 한건 놓쳤다
네이버와 성남시가 도입한 코로나19 인공지능(AI) 능동감시 시스템 클로바 케어콜이 3개월 동안 단 한 건 오류만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. AI를 활용한 모니터링, 콘택트센터 운영이 효과적임을 ��
www.etnews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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